브랜드&커뮤니티 > 청춘오픈스토리 > 영등포 청춘싸롱! 브라보 마이 라이프! 사롱 드 청춘
브랜드 소개 청춘 오픈 스토리 청춘 LIVE 블로그 후기
   
 
  영등포 청춘싸롱! 브라보 마이 라이프!
  
 작성자 : 청춘싸롱
작성일 : 2015-06-18     조회 : 2,629  




청춘싸롱 최초 2층 입점매장!

평범한 샐러리맨에서 당당한 사장님으로 변신 성공

 

 

저는 얼마전 서울 영등포에 문을 연 청춘싸롱 영등포점 윤 사장 입니다.

청춘싸롱 최초의 2층 입점 매장이지요.

처음에는 2층이라 살짝 고민도 했었지만 본사의 철저한 상권분석을 거쳐 입점한 영등포점의 매출은 연일 상한가를 치고 있답니다.

 

저는 평범한 샐러리맨이었습니다. 지금은 당당한 청춘싸롱 영등포점의 사장이되었지요.

마흔 줄에 접어들면서 지금이야말로 제2의 인생을 준비해야 할 타이밍이라고 생각했지요. 창업 아이템은 찾기도 어려웠지만 점포 찾기도 정말 어려웠어요.

 

아이템이 마음에 들면 거기에 맞는 점포를 찾을 수 없었고, 점포를 찾아 두면 또 그 점포 위치와 상권에는 생각해둔 아이템이 어울리지 않기도 했지요. 또 아이템과 점포가 둘 다 마음에 쏙 들더라도 점포의 권리금과 보증금, 월세가 너무 쎄서 엄두도 못내고 지레 포기하기도 했었답니다.

 

하지만 지금 청춘싸롱 영등포점은 제 마음에 딱 듭니다. 본사의 도움으로 1층에 비해 세도 적당하고 평수도 넉넉한 현재의 매장을 선정하게 되었지요. 2층이라 오히려 눈에 더 잘 띄는 것 같기도 하고요. 지금은 날이 더워지면서2층 창측 테라스 테이블을 즐겨 찾는 손님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어요.

20150402_162029.jpg
 
 
 

장사 경험이 없기에 처음에는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라는 조급함과 초조함도 있었어요.

하지만 본사직원들이 매장주방까지 직접 파견 나와 도와주니 첫 장사를 시작하면서 있을법한 시행착오는 없었습니다.

 

매출이요? , 2층임을 감안하고 이것저것 따져보면 매출은 대 大 大 만족합니다.

처음엔 들쭉날쭉 하던 매출도 이제는 안정세를 찾았고, 이제는 손님 한분 한분을 모시는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답니다~ 저희 영등포 청춘싸롱 많이 사랑해주세요~^^